노브랜드 충전기와 C타입 케이블 후기
안녕하세요. 주이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병원에 갔다가 오는 길에 노브랜드에 들려 산 충전기와 C타입 케이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충전기가 고장난지 1년 정도 된 것 같은데요... 맨날 사야지 사야지 하면서 노트북 충전기로 폰 충전한 지 벌써 1년이나 돼버렸네요. 그래서 오늘은 노브랜드에 간 김에 사게 되었습니다. 먼저 사진의 왼쪽 제품은 C타입 케이블이구요. 가격은 약 3000원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오른쪽 제품은 노브랜드 제품이 아닌 것 같은데 노브랜드에 팔길래 사온 초고속 충전기입니다. 가격은 약 8500원 정도였습니다.
C타입 케이블 제품의 사진인데요. 확실히 가격이 싸다 보니 선이 얇고 약해 보이는 느낌이 없잖아 있습니다.
이것은 초고속 충전기의 제품 사진이구요. 제품의 겉모습은 괜찮아 보입니다. 게다가 노트북 충전도 가능하다고 하니 노트북도 같이 충전하실 분들께는 좋은 부분이네요.
음.. 근데 아주 큰 실수가 있었습니다... 충전기와 케이블을 따로 사다 보니 서로 호환이 되지 않더라구요... 충전기의 포트는 C타입이었고 케이블의 꽂는 부분은 A타입이더라구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던 도중 떠오른 아이템이 있었습니다.
바로..! 옛날에 핸드폰 살 때 들어있었던 A타입을 C타입으로 바꿔주는 역할을 하는 아이템인데요. 다행히도 아이템이 서랍 속에 잘 있길래 바로 꺼내서 충전기와 케이블을 연결해보았습니다.
이렇게 잘 연결이 되었구요. 바로 한번 충전을 해봤습니다. 충전을 할 때 폰 배터리는 27%였는데 충전기를 꽂으니 충전까지 약 1시간 12분이 남았다고 뜨더라구요. 원래 쓰던 노트북 충전기도 1시간 12분이 남았다고 뜨는 것을 보아 초고속 충전기의 역할을 다하는 것처럼 보이네요. 노트북 충전기는 선이 길고 무거워서 불편했는데 이제 짧고 가볍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은 두 번째로 쓰는 티스토리네요. 원래는 코딩 관련 글을 올리려고 했는데... 병원도 가고 하다 보니 시간이 없어서 뭘 올릴지 고민하다가 딱 오늘 산 충전기밖에 없더라구요..ㅠ 그래도 다음 글부터는 코딩 관련 글을 쓰려고 하니 많이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